← 홈으로 돌아가기
오피스텔이사/사무실이사

오피스텔이사/사무실이사

작은 상점에서부터 건물 전체 이전까지 고객님을 위한 체계적인 이사 서비스

서비스 특징

사무용품 및 장비 전문 운송

최소한의 업무 중단으로 이전 완료

체계적인 라벨링 및 배치 서비스

대형 사무용 가구 해체 및 조립

이용 절차

1

현장 방문 견적

사무실을 직접 방문하여 정확한 견적을 산출합니다.

2

이사 계획 수립

업무 일정을 고려한 최적의 이사 일정을 계획합니다.

3

사전 준비

포장재 제공 및 중요 서류/장비 분류 작업을 진행합니다.

4

신속한 이전

전문 인력이 체계적으로 이사를 진행합니다.

5

배치 및 정리

새 사무실에서 가구 및 장비를 배치하고 정리합니다.

지금 바로 문의하세요!

365일 24시간 상담 가능합니다

화물조아 로고

화물조아

대전광역시 중구 대종로704번길 7

전화: 1588-6807

휴대전화: 010-6888-2423

이메일: l09224@nate.com

운송주선사업허가증 제 2015-07호

문자상담

안녕하세요! 화물조아입니다 😊
운송 문의드립니다
네, 언제든 문의주세요!
문자로 문의하기

© 화물콜. All Rights Reserved.

화물콜 은, 오프라인상 서비스의 알선(주선)에 대한 업무만 하고 있으므로, 모든 계약내용 및 관련된 법적 책임은 서비스 제공 운송사업자와 고객(계약당사자)간에 있습니다.

중개업체 특성상 계약후에 통신판매의뢰자에게 배정이 되기때문에 계약후에 소비자(계약자)에게 의뢰자의 정보를 배정즉시 고지를 해드립니다. (통신판매중개의뢰자들은 운송전일에 연락가능하므로 그 이전에 연락시 당사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)